켄켄 시청점 / 이자카야 / 서울 중구 맛집 / 저녁에 맥주한잔 하기 좋은 이자카야

2020. 1. 20. 08:05맛있는집

[을지로 다동/이자카야/201803] 켄켄 시청점

[을지로 다동/이자카야/201803] 켄켄 시청점 제가 요즘 꽂혀있는 이자카야인데요... 복불복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켄의 모찌리도후는 저에게...

[시청역 이자카야] 안주가 다양한 곳 켄켄 시청점

시청역에서 모이기로 해서 시청 근처 이자카야 검색하니 제일 많이 나온 곳이 켄켄이었다 . 외관 켄켄 시청점은 더익스체인지몰에 위치해있다. 다른 이자카야와 다르게...

켄켄 시청점 - 가성비 안좋은 점심식사

켄켄 텐동 : 11,900원 가게 이름을 붙인 텐동인데.. 튀김은 해놓은지 오래되서 다 식었고.. 날계란이 나오는데 밥도 식어서 비비고 나니 계란 비린내가 나네요. 같이...

분위기좋은.꼭대기층.테라스 이자카야_"호시노 켄켄 시청점"

도착한 켄켄 시청점! +전화번호: 02-752-7730+위 치: 서울 중구 무교로 19(무교동 45)... 제일 꼭대기 층인 8층에 "제페니즈 다이닝 펍 켄켄" 지하 1층에 불빛이 예쁘게...

청계천 이자카야, 켄켄 시청점! 분위기 좋은 이지카야~

청계천과 시청역 사이 익스체인지서울몰에 있는 켄켄 시청점에 다녀왔어요~ 청계천 이자카야 켄켄은 이 건물 8층~ 생각보다 청계천에 이자카야가 별로 없어요 내부모습!...

호시노켄켄 시청점에서 저희 사케를 저렴한 가격에 이벤트...

저희의 베스트 상품 3가지를 호시노 켄켄 시청점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사케가 비싸서 어디서 마셔야될지 몰라서 못마셨다면 호시노켄켄 시청점에...

[시청 무교동 술집] 깔끔하고 맛있는 을지로 술집 켄켄 시청점

[시청 무교동 술집] 깔끔하고 맛있는 을지로 술집 켄켄 시청점 안녕하세요... 술집 켄켄을 소개해드려요. 서울시처 근처에 있고 무교동 을지로에 많은 회사들이 있는데...

무교동맛집/ 켄켄/ 시청점

무교동에 있는 켄켄 시청점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 자주가는 넘나 사랑하는 켄켄! 무교동 더익스체인지서울몰 8층 에 위치하고 있어요. 런치타임 11:30-14:30...

광화문 밥집, 덮밥 맛집 이자카야 켄켄 시청점

광화문 켄켄으로 향했습니다. 광화문 밥집 켄켄 시청점 평일 11:30~15:00, 17:30~01:00 광화문 맛집 이자카야 켄켄은 청계천과 서울 시청역, 과화문역에서 가까운...

켄켄 시청점 이자까야

시청 이자까야 켄켄 켄켄 내부 분위기 기본으로 주던 마리네이드 토마토와(칠리 소스) 만두피 튀김(핵맛!!!!) 난반 치킨 가라아게 새콤한 간장 소스위에 치킨 가라아게가...

https://jigunya.tistory.com/entry/301모던테이블-모던테이블301-카페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