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노치킨 중앙대점 / 치킨,닭강정 / 서울 동작구 맛집

2020. 1. 25. 05:09맛있는집

[흑석동 쭈노치킨중앙대점]치맥이 땡겨서 온 쭈노치킨!!양념...

앞에 지오다노 매장 옆에 있는 쭈노치킨이다. 간만에 넘 맛나게 먹고 다시 집으로 go`go` 쭈노치킨 중앙대점 http://www.zoono.co.kr/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동 100-46 T.02-815-5254

추억의 쭈노치킨 다시 만나서 반갑습니다!!

#쭈노치킨 10년전쯤엔 즐겨먹었었는데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어요. 우리 아이들도... ㅎㅎ 아직 여기저기 남아있다고 해요^^ #쭈노치킨 중앙대점은 십년도 넘었다고...

[서울 동작구 흑석동] 쭈노치킨 중앙대점

오늘은 흑석동에 위치한 쭈노치킨 중앙대점에 다녀왔습니다!! 중앙대학교 앞에서 제일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왔습니다ㅎㅎ 쭈노치킨 입구 그런데 진짜 맛집...

흑석동치킨 "쭈노치킨 중앙대점"

흑석동치킨 쭈노치킨 중앙대점 전화번호 02-815-5254 고등학생 때 대학 탐방 가서 평생 못 잊을 좋은 추억 쌓았던 동네이자 작년에 면접 봤던 동네에서 치맥하고 왔다. 가게...

흑석동 드라이아이스 생맥주집. 쭈노치킨️

#동작구특이한술집 #치맥하기좋은곳 #중앙대학병원근처맛집 #흑석동치킨맛집 #쭈노치킨중앙대점 #중앙대치킨집추천 #치맥 #드라이아이스생맥주 #맥주한한잔하기좋은곳...

바삭하고 맛있는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 ' 중앙대 쭈노치킨 '

친절하셔서 중앙대점으로 계속 갈 거 같네요 ㅋㅋㅋㅋ 뭐 동선이 친구가 있어서 거기로 결국 자주 가게 되지만요 ㅎㅎㅎ 가성비도 착한 중앙대 쭈노치킨 이미 고기에 밥...

[EAT] 흑석동 치킨 맛집, 쭈노치킨

흑석동 치킨 맛집, 쭈노치킨 맛 ★ ★ ★ ★ ★ 가 격 ★ ★ ★ ★ ☆ 서비스... Daum지도 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흑석동 100-46 | 쭈노치킨 중앙대점 도움말 Daum 지도

20% 뛰어난 치킨 맛으로 승부.. 쭈노치킨 정준우 대표

이를 반영하듯 쭈노치킨 1호점인 중앙대점을 비롯해 2호점 3호점은 10년이 넘은 현재도 운영중이다. 가맹점 개설마진 0%, 점주가 사랑하는 브랜드를 위해 정 대표의...

흑석역맛집 중앙대치킨 쭈노치킨 후기

입니다 쭈노치킨은 중앙대 학생이라면 한번쯤은 가 보았을 치킨집입니다... 보입니다 쭈노치킨 중앙대점 서울특별시 동작구 서달로 157 전화 050-4456-4299 영업시간 17...

쭈노치킨 중앙대점 기사

https://jigunya.tistory.com/entry/우정갈비-소고기구이-서울-영등포구-맛집-영등포역-고기집으로-유명한-우정갈비

 

우정갈비 / 소고기구이 / 서울 영등포구 맛집 / 영등포역 고기집으로 유명한 우정갈비

화천 맛집, JMT! 우정갈비!! 갈비 사이즈도 큼직했고 촉촉해보이네요 우정갈비는 가격대비 음식양이 전체적으로 푸짐했어요 사장님이 손도 크시고 인심이 좋으셨던 것 같아요 ^^ 자! 드디어... 강원도 화천 맛집..

jigun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