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송파가락점 / 죽 / 서울 송파구 맛집

2020. 1. 28. 11:28맛있는집

본죽 송파가락점: 죽이라면 여기가 맛집 / 죽이 생각나면 본죽으로

그래서 늘어져있는 몸뚱어리를 이끌고 근처 본죽으로 향했어요. 다행히 일요일도 영업을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빛의 속도로 도착한 본죽 송파가락점. 1층인데 가게가...

본죽 송파가락점 : 김치낙지죽 - 해장으로 딱이야!

같은 본죽인데 맛없을 수도 있구나 느꼈네요ㅋㅋㅋㅋ죽도 그렇게 동치미도 그렇고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천호점이랑 송파가락점 맛있는거같아요 색이 빨개서...

본죽에서 전복죽 몸보신 하고 왔어요~ ^^ ' 본죽 송파가락점...

좋았어요~~ ^^ 송파구 죽집, 가락동 보양식, 가락동 죽집, 가락동 맛집, 가락동... 본죽 #본죽송파가락점 #본죽가락점 #보양식 #몸보신 #몸보신음식 #전복죽 #죽...

본도시락 송파가락점 배달 주문 이용후기 + 본도시락 메뉴판.

본도시락 송파가락점 배달 주문 이용후기 + 본도시락 메뉴판 본도시락을 배달... 본죽 , 본비빔밥 그리고 이제는 본도시락까지. 믿고 먹는 브랜드가 된 것 같다....

본죽 매생이굴죽 맛보다!!!

본죽 송파락점에 들러서 본죽 신메뉴 매생이굴죽을 주문해 왔답니다. 근데 쇼핑팩에 본죽 송파가락점 전화번호 스티커를 붙여 놓으셨더라구요.^^ 본죽 쇼핑팩은...

본죽메뉴 인기 신짬뽕죽 전복죽 영양만점

동료와 #본죽 #죽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본죽 송파가락점 죽 ▲ 본죽 입구 #죽 하면... 내부 #본죽 #송파가락점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았습니다! 테이블이 다섯개 정도...

문정동맛집 [건강함을 담은 한끼 『본도시락』]송파가락점...

도시락을 사러간다~~ ㅋㅋㅋ 본도시락 송파가락점이다. 본도시락은 본죽과 같은 회사에서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는 나름 메이커 도시락 집이다. ㅎㅎ 봄이다 보니 .....

송파 도시락 :: 문정동 맛집 , 도시락 배달 , 본도시락 송파가락점

송파 도시락 문정동 맛집 도시락 배달 본도시락 송파가락점 주말 , 밥 해먹기... ㅋㅋ 본죽은 정말 많이 먹어보고 , 본비빔밥도 가보고 했는데 본도시락은 사실...

기프트본 쿠폰으로 구입한 본죽 게살죽~~ 중간고사 응원식단.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본죽 송파가락점에서 본죽 게살죽을 구입해 왔습니다. 요즘... 운좋게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기쁜 마음으로 송파가락점에 갔습니다. 그.런.데.....

본죽 15주년 특전복죽 할인받아 냠냠 ~10.15까지

본죽 15주년 특전복죽 할인받아 냠냠 ~10.15까지 안녕하세요 먹부림블로거 징니에요... 매장은 본죽 송파가락점 ! 제 기억 속엔 상당히 오래된 매장이에요 매장 안팎으로...

https://koreaplaces.xyz/entry/주문진해물-매운탕해물탕-경기-용인시-맛집

 

주문진해물 / 매운탕,해물탕 / 경기 용인시 맛집

송파 아구찜 맛집 / 방이시장 맛집 '주문진해물한상' 저는 어제 송파 아구찜 으로 유명한 주문진해물한상에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 여기가 바로 송파 아구찜 주문진해물한상 외관입니다! 밖에서 봐도 큼직큼직..

koreaplaces.xyz